총 166실 청약 마감, 최고 경쟁률 66.4대 1
현대엔지니어링이 경기도 화성시 동탄2신도시 지원시설용지에 선보이는 ‘힐스테이트 동탄역 멀티플라이어’ 오피스텔이 높은 청약 경쟁률로 마감해 조기 완판 기대감을 높였다.
동탄 테크노밸리 중심 입지에 들어서는 주거형 오피스텔인데다 힐스테이트 브랜드 파워와 우수한 상품성 등을 갖춘 점이 수요자의 높은 관심을 얻은 것으로 보인다.
지난 14~15일 이틀간 청약을 받은 이 단지는 총 166실 모집에 9325건이 접수되며 평균 56.2대 1의 경쟁률로 전 타입이 마감됐다. 최고 경쟁률은 2군(전용면적 84㎡A,B타입)으로 119실 모집에 7897건이 접수돼 66.4대 1의 경쟁률을 기록했다.
이 단지는 지하 3층~지상 최고 26층, 전용면적 64~84㎡ 총 166실로 구성된다. 전용면적별로 살펴보면 ▶64㎡A 24실 ▶64㎡B 23실 ▶84㎡A 71실 ▶84㎡B 48실 등 주거형으로 구성된다.
당첨자에게는 1차 계약금 정액제와 중도금 전액 무이자 등의 금융 혜택이 제공된다. 오피스텔 분양권은 취득세 계산 시 주택 수에 포함되지 않으며, 아파트 청약 시에도 주택으로 간주하지 않는다. 자금조달계획서를 제출할 필요도 없다.
▲ 힐스테이트 동탄역 멀티플라이어 오피스텔 투시도.
상품성도 우수하다. 전용면적 84㎡A타입의 경우 4베이 맞통풍 구조로 설계돼 채광 및 통풍이 우수하다. 안방 드레스룸, 복도 팬트리가 적용돼 수납공간이 넉넉하다.
전용면적 64㎡에도 안방 파우더룸이 적용된다. 집 안에 가족 위생과 건강을 위한 안심 클린&케어 존, 프라즈마 제균기(마스크, 자동차 키 등 제균 가능), 에어샤워 시스템, 중문 등이 도입될 예정이다. 친환경 소재가 사용될 예정이다.
단지 3층 옥상정원 ‘멀티루프가든’은 오피스텔 전용 조경 공간으로 어린이 놀이시설도 함께 조성돼 자녀와 함께 여가를 보낼 수 있다. 커뮤니티 시설로는 피트니스, GX룸 등이 들어선다.
교통 여건도 뛰어나다. 반경 약 1.5km 거리에 SRT 동탄역이 있으며, 이를 통해 SRT 수서역까지 약 17분에 이동할 수 있어 서울 접근성이 우수하다. 수도권광역급행철도(GTX) A노선 교통 호재도 갖췄다. 기존 SRT 동탄역에 파주 운정~삼성~동탄을 잇는 GTX-A노선이 개통될 예정이다. GTX-A노선 이용 시 서울 삼성역까지 약 22분대 도달할 수 있는 등 서울 강남 접근성이 더욱 좋아질 계획이다.
동탄2신도시 중심 입지에 있는 만큼 인프라도 풍부하다. 롯데백화점 동탄점(2021년 하반기 오픈 예정), 하나로마트 동탄2신도시점, 이마트 동탄점, 코스트코 공세점, 롯데프리미엄아울렛 기흥점, 이케아 기흥점 등 생활 편의시설이 가깝다. 인근에 늘봄초, 다원초, 다원중, 한백고 등 초·중·고교가 있다.
당첨자는 19일 발표된다. 정당 계약은 21~22일 진행된다. 견본주택은 경기도 용인시 수지구 동천동 일원에 있다.
이전 글 | [매일경제] 고정 수요 품은 ′힐스 에비뉴 동탄역 멀티플라이어′ 분양 |
다음 글 | 등록된 내용이 없습니다. |